본문 바로가기

연재완료/러블리즈덕질일기

[키워드로 보는 러블리즈] 예인이의 스물 한 번째 생일

입력 : 2019. 06. 11 | 수정 : 2019. 06. 12 | C4

 

배경 사진은 ⓒ우힣힣

 

고라니
“난 러블리즈 막내/나이가 깡패/절대로 될 수 없지/너는 내 상대!” 사슴과 포유류 고라니를 닮은 정!예!인! 팬들이 붙여준 예쁜 별명을 예인이도 참 좋아한다. 2018 겟잇뷰티 신상임당에서 코덕과 고라니를 합쳐 ‘코라니’ 완성! 지수, 미주와 함께 러블리즈하면 생각나는 비주얼 멤버! 울림핵주먹님과 서열 1위께서 가장 사랑하는 정!예!인!

동거인
지애와 룸메이트 생활할 당시 지애가 저장한 연락처 별명. 울림핵주먹님과 찰떡궁합!

막내
기리보이 선배님의 노래를 듣고 싶었지만 빵떡 류수정에게 잔소리를 듣고 말았다! 이것이 바로 막내의 운명인가(…). 1998년 생으로 러블리즈 멤버 중 가장 어리다. 야심한 밤, 띵그니가 군것질거리를 숨기다 매니저가 보는 앞에서 대놓고 “그거 왜 옮겨요?”라고 묻기도. 시무룩한 예인이의 막내 생활에 울림핵주먹님이 직접 나서 세상살이 가르쳐주는 듯 했으나…….

서열 2위
스스로 매겨 본 러블리즈 서열에서 자신를 서열 2위로 지목하는 당당한 시대가 개시되었다! 모두 눈을 감은 상태서 순위를 매기다 그 끝은…. 당하고만(?) 살던 지난날은 잊으라! 서열 2위에서 내려온 지애가 통탄! “예인이가 내 말을 듣지 않을 줄이야”하면서.

못고콘텐츠Brithday
언어를 파괴하다 못해 개척한 고란어 창시자! 모으고는 못고, 콘센트는 콘텐츠! Brithday 범인은 알고보니 예인이.

리듬체조
학창 시절 무용을 전공했으나 불의의 사고로 그만두게 됐다고. 그리고 많은 일이 일어났다. 오디션에 러블리즈 데뷔까지, 예인이의 변화는 지금도 진행 중.

베이비소울의 사랑
리더 소울의 사랑을 독차지. 부럽다,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