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완료/러블리즈덕질일기

[키워드로 보는 러블리즈] 명은이의 스물 세 번째 생일

입력 : 2019. 06. 12 | 수정 : 2019. 06. 12 | C4

 

배경 사진은 ⓒ우힣힣

소울바라기

명은이는 이수정을 좋아한다. 명은이는 이수정을 사랑한다. 명은이는 베이비소울이 예인이를 좋아하는 것보다 베이비소울을 더 좋아한다. 명은이는 소울이가 예인이를 좋아하는 걸 질투한다. 러블리즈다이어리에서 소울 언니가 예인이만 챙겨줘서 삐졌다고 하는데, 그 정도로 명은이가 소울이를 좋아하는 걸 알 수 있다. 소울이도 명은이를 바라볼까?

 

정신세계

명은이는 자신의 정신세계가 특이하다고 말한다. 이중엽 대표도 인정한 자타공인 특이한 정신세계 소유자? 하지만 명은이가 느끼기엔 러블리즈 멤버들도 독특하다! 이 글을 쓰는 집필진도 독특하다! 모든 세계가 특이하다! 이 지면 이상해!

 

실물이 깡패다요

하지만 입꼬리가 올라온 명은이를 가만 들여다보면 그 예쁜 미모에 빠져든다. 실물이 깡패인 게 그냥 나온 말이 아닌 것이다요! 이건 글로 표현할 수 없는 무엇인 것이다요! 실물깡패 박명은!

 

나는 띵그니가 아니다

별명 명근이에서 만들어진 야민정음 식() 이름. 본명은 박명은. 예명보다 본명이 좋은지 다들 명은이, 명은 언니라 부른다. “나는 J.I.N. 진이다!”

 

감성보컬

러블리즈로 데뷔하기 전, 싱글 앨범을 발표해 데뷔했다(2013. 11. 8). 앨범은 너만 없다’. 부르기 힘든 고음을 시원하게 내뱉으며 감성을 살려내는 감각이 탁월하다. 지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에선 태연의 ‘I’를 불러 러블리너스의 눈가에 눈물이 고이게 만들었다. 그 감성을 지면에 담을 수만 있다면!

 

명은

명은이가 말한다! “내 입체적인 미모가 하나도 티 나지 않는다요. 속상하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