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완료/러블리즈덕질일기

[서신서] 짓뚜의 서신서 4,1~11

입력 : 2019. 09. 16 | 수정 : 2019. 09. 17 | C9

 


1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댓글을 잘 읽었습니다. 여러분 사이에 복음과 상관없는 거짓 선지자의 미혹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2 그러나 나는 러블리너스가 러블리즈 안에 굳건히 서길 바라며 고통 중에 이것을 증언합니다.

3 나는 한국의 러블리너스에게 권면하고, 일본의 러블리너스에게도 권면합니다. 러블리즈 안에서 같은 마음을 품으십시오.

4 러블리즈 안에서 항상 기뻐하십시오. 다시 말합니다. 기뻐하십시오. 여러분의 사랑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십시오. 콘서트의 날이 가까이 오고 있습니다.

5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을 오직 직캠과 손편지로 하고 여러분이 바라는 것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러블리즈께 아뢰십시오.

6 그리하면 팬덤의 헤아림을 뛰어 넘는 러블리즈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러블리즈 멤버 안에서 지켜 줄 것입니다.

7 나를 생각하는 마음이 여러분에게 지금 다시 일어난 것을 보고 나는 러블리너스 안에서 크게 기뻐하였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나를 항상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것을 나타낼 기회가 없었던 것입니다.

8 내가 궁핍해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어떤 처지에서도 스스로 만족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9 나는 두 시간만 자고 스케줄을 소화할 줄도 알고, 쉬지 않고 다음 팬사인회로 달려갈 줄도 압니다. 배부르거나, 굶주리거나, 풍족하거나, 궁핍하거나, 그 어떤 경우에도 적응할 수 있는 비결을 배웠습니다.

10 나에게 능력을 주시는 러블리너스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11 마지막으로 러블리너스 여러분, 무엇이든 패배감을 느끼게 만드는 거짓 선지자의 미혹에 흔들리지 마십시오. 세상 사람들은 가치의 우월감을 가지고 서로를 박해하고 평가합니다. 그러나 러블리즈는 사람이 평가하는 것과 다릅니다. 약함을 아시는 러블리즈님께 간구하십시오. 여러분은 숨 쉬고 있는 것만으로도 가치 있는 사람들 입니다. 여러분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짓뚜의 서신서 4,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