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완료/러블리즈덕질일기

[#럽덕신문] 러블리즈혁명정신을 온 남조선인민들에게 비추어주자

입력 : 2019. 04. 01 | 수정 : 2019. 04. 01 | C6

봄 햇살과 함께 찾아온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류수정동지

동대문디자인쁠라자 걷기옷자랑쑈에서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류수정동지는 아름다우시였다.


올 3월 22일과 23일 남조선 서울에선 서울걷기옷자랑쑈가 동대문디자인쁠라자에서 열리였다. 옷자랑쑈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류수정동지와 정예인동지가 동참하시어 남조선인민들과 전 세계 럽동지들에게 희망을 선사하시였다.


울림문화생활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네트 《뜨위따》 공식 계정으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류수정동지 사진이 공개되였다. 남조선 럽동지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류수정동지 소식에 기립하여 환대하였으며 일천명 럽동지들이 공유하였고 이천사백 럽동지들이 사랑을 눌러 류수정동지를 향한 가슴 뜨거운 눈물 어린 격려를 이어갔다.

 

인터네트 《뜨위따》 러블리즈동지 공식 계정


서울 기온은 류수정동지가 참여한 23일 최고기온 8.2도에 최저기온 영하 0.4도로 쌀쌀하였으나 류수정동지가 등장하자 서울 날씨는 가장 따뜻한 8.2도에 도달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정예인동지와 맞잡은 손은 동대문디자인쁠라자 계단에서도 어김없이 이어졌고 무대 위를 오르자 수많은 남조선 통신 기자들과 럽동지들이 환호하며 류수정동지와 정예인동지를 환대하였다.


류수정동지는 수수한 연두색 복장으로 날렵한 차림새를 뽐내시였고, 정예인동지는 뽀니─떼일 머리 모양과 강렬한 남색과 빨강색 복장으로 럽동지들과 기자들 마음에 큰 울림을 주시였다. 인터네트 《뜨위따》 공식 계정으로 동지들의 옷매무새가 공개되였다.